NH농협카드, 10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대표 금동명)는 지난 24일 기준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전일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에서 '10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 달성 기념식'을 열었다.
금동명 NH농협카드 사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10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대표 금동명)는 지난 24일 기준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0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이다.
NH농협카드는 전일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에서 '10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 달성 기념식'을 열었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 금동명 NH농협카드 사장, 임철현 카드회원추진부 부사장, 임직원 50여명 등이 참석해 축하 자리를 가졌다.
올해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은 작년에 대비 한달 가량 앞섰다. 지난해 4월 출시한 zgm.고향으로카드 지속적인 흥행과 zgm.휴가중카드, zgm 할인카드 등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이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금동명 NH농협카드 사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10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현대차, 넥쏘 차세대 모델 내년 출시…1회 충전시 650㎞ 달린다
- 소련제 탱크 박살 낸 美 에이브럼스의 위엄 [숏폼]
- '대장균 식중독' 美 맥도날드에 뿔난 소비자들 '70억대 집단 소송'
- 영국서 '변종 엠폭스' 첫 확진자 나왔다
- '사망자 95명' 스페인, 1년치 비 하루만에 쏟아져
- 해리스, '러스트벨트' 경합주 3곳 중 2곳서 트럼프보다 우위
- '북한군 파병'에 때아닌 전장 속 한국어 공부
-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에 칼 빼든 금감원…공개매수·유증 동시 인지 여부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