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아이들 취향 저격 다운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코리아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가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상품은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인 '글로우(GLOW) 다운'과 사랑스러운 컬러로 마시멜로우를 연상시키는 '멜로우(MELLOW) 다운'이다.
다운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패션 플랫폼 무신사 키즈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휠라 키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글로우 다운은 글로시한 소재감의 구스 다운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는 Y2K(2000년대 초반), Y3K(3000년대 미래 스타일) 무드를 담은 실버 컬러를 메인으로, 블랙과 블로썸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남아 여아 구분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레귤러 기장으로 탈부착형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착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멜로우 다운은 폭신폭신한 마시멜로우가 연상되는 파스텔톤의 다운 점퍼로 한겨울에도 화사하고 러블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아들의 취향을 고려했다고 한다. 파스텔톤에 은은한 펄이 들어갔으며 하늘색과 크림색, 노란색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탈착이 가능한 보아 퍼 소재의 후드 추가해 보온성도 높였다고 한다.
다운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패션 플랫폼 무신사 키즈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휠라 키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겨울 강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만족할 수 있는 키즈 아우터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아이들과 부모님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감으로 트렌디함은 물론 보온성,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휠라 키즈 아우터와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민주 “尹, 명태균과 통화서 ‘김영선 해줘라’ 말해”
- 北, ICBM 고각 발사 추정…한미 ‘파병’ 규탄 직후 도발
- [단독]2개의 ‘레드라인’ 동시에 넘는 北… 韓, 우크라 포탄 ‘우회지원’ 준비
- 검찰, ‘김정숙 여사 샤넬 재킷’ 프랑스 본사서 확보…감정 의뢰
- [속보]‘민주당 돈봉투’ 윤관석 징역 2년 확정…대법 첫 판단
- [속보]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 3조8600억…예상치 못 미쳐
- 버스서 혼자 넘어진 승객 “장애 생겼다, 2억 달라”…판결은
- 커피, 임신 중 마셔도 된다 …“아이 뇌 발달에 해 안 돼” 연구 결과
- [알립니다]2025 東亞신춘문예 주인공을 찾습니다
- 통증관리 OX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