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휠체어 탄 ♥박위 출근길에 뭉클 “멋지고 존경스럽고 몽글몽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남편 유튜버 박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지은은 10월 3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남편 박위의 출근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휠체어를 타고 출근 중인 박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 9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남편 유튜버 박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지은은 10월 3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남편 박위의 출근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휠체어를 타고 출근 중인 박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지은은 "오빠의 출근길. 뒷모습 바라보고 있는데, 대단하고 멋지고 존경스럽고 몽글몽글함이 잔뜩 올라오네"라며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 9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송지은은 지난 2009년 시크릿 싱글앨범 'I Want You Back'으로 데뷔, 현재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위라클 채널을 운영 중인 박위는 지난 2014년 불의의 낙상사고로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다. 현재는 재활 후 상체를 움직일 수 있게 됐다.
KBS 2TV '부활' '마왕' '상어' tvN '기억' JTBC '아름다운 세상' '기적의 형제' 등 작품을 연출한 박찬홍 감독의 아들로도 유명하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다른 男과 잠자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전처+전여친 양다리→취업 로비 의혹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이하늬, 쭉 뻗은 레깅스 핏‥새벽 조깅으로 관리한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