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OB', 샘 해밍턴X전태풍 게스트 출격…조회수 치트키 가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가 조회수 치트키를 사용한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은 오는 11월 1일 오전 10시 샘 해밍턴과 전태풍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BYOB'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편, 샘 해밍턴과 전태풍이 출연하는 'BYOB'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1월 1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가 조회수 치트키를 사용한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은 오는 11월 1일 오전 10시 샘 해밍턴과 전태풍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BYOB'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샘 해밍턴과 전태풍은 'BYOB' 시즌1 최고 조회수의 주인공으로, 현재 영상 조회수는 210만 뷰를 넘겼다. '외국 꼰대'로 활약하며 폭소를 이끌었던 샘 해밍턴과 전태풍은 'BYOB'에서 다시 한번 웃음 보장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샘 해밍턴과 전태풍은 글로벌 구독자들의 '최애 조합'으로 'BYOB' 출연 요청이 빗발쳤던 바, 2MC 박준형, 브라이언과 함께 완성할 티격태격 '교포 케미'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BYOB'는 박준형, 브라이언이 K-포차의 주인이 되어 게스트를 초대, 포장마차 요리를 즐기며 영어로 취중 진담을 나누는 글로벌 K-푸드 토크쇼다. K-포차 요리와 먹방, 토크가 어우러진 가운데 스트레스를 날리는 매운맛 스페셜 코너까지 등장하며 글로벌 구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JohnMaat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힘든 사랑 그만하고 싶다" 오열한 남자 출연자 누구? '끝사랑'
- '지금 거신 전화는' 유연석·채수빈 "네가 벗을래. 내가 벗길까?"
- '이친자' 송연화 감독 "한석규 만나 시너지…모두 공감할 이야기" [일문일답]
- '한국인의 밥상' 내레이션한 지진희 ‘심봤다 대신 벌봤다!
- 송지호, 허형규 ‘선재업고튀어’ 이후 인지도 변화에 ‘놀랐다’
- 송승헌·조여정·박지현이 드러낸 욕망의 민낯…'히든페이스' 메인 포스터 공개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