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플레이큐리오, 놀이와 교육을 디지털콘텐츠로 접목한 AR플레이 시리즈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큐리오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실감현실기술을 이용한 'AR플레이 시리즈'를 선보인다.
플레이큐리오는 스마트폰과 실감현실(AR) 기술을 활용한 제품으로 놀이와 교육을 디지털콘텐츠로 접목하여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큐리오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실감현실기술을 이용한 'AR플레이 시리즈'를 선보인다.
플레이큐리오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적이고 즐거운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공동제작한 명탐정 피트 시리즈를 필두로 프로덕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덕트 판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큐리오는 스마트폰과 실감현실(AR) 기술을 활용한 제품으로 놀이와 교육을 디지털콘텐츠로 접목하여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플레이큐리오가 출시한 'AR 플레이 시리즈'는 카드를 손으로 직접 만져보고 실감현실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탐구활동을 아이 스스로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해 두뇌에 다양한 자극을 주는 놀이학습 도구이다. 플레이큐리오는 눈 앞에서 생생하게 만나는 동물들 '큐리오 사파리' 등을 선보였으며 이 밖에도 단어 카드를 통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딕셔너리팝 삼중언어', 놀면서 배우는 영어 알파벳과 단어 '파닉스팝 with YBM', '플레이 파닉스&사이트워드', 증강현실로 떠나는 우리 아이 첫 세계여행 '큐리오 월드맵' 등의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를 통해 자사IP인 '명탐정 피트' 시리즈의 애니메이션 북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플레이큐리오는 미국, 캐나다, 일본 등의 협력업체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으며 2024년 7월, 일본 도쿄, XR페어에도 참여해 큐리오의 콘텐츠를 선보였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국가에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0조 규모 퇴직연금 '머니무브' 시작된다
- 퀄컴·Arm '반도체 신경전' 격화…12월 첫 재판 주목
- 신세계그룹, 계열 분리 공식화…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
- “주 3일은 출근 필수”… 스타벅스, 규정 어기면 해고한다
- “사람같네”… 참새도 나이 들면 친구수 줄어든다
- 배달앱 수수료 합의 '실패'…상생협의체, 내달 4일 추가 회의
- “예금주 직접 와야”…침대 실려 은행 방문한 中 노인 [숏폼]
- “한국 인구 3분의 1 토막난다”…머스크의 섬뜩한 경고
- “영화 촬영인가?”…폭죽 폭발로 아수라장된 인도 가게 [숏폼]
- 원자력연 생산 지르코늄-89, 아세안국가 첫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