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에듀테크 전문회사 펀앤플레이, 유아 전용 코딩 프로그램 VINU, 유아전용 드론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펀앤플레이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유아 전용 코딩 프로그램 VINU(비누)와 유아전용 드론을 선보인다.
2018년부터 유아 전용 코딩 교구 및 교재를 공급해 온 교육 전문 기업으로, 교육 시장에 최적화된 교구와 교재를 공급하고 있다.
유아 비누 전국 총판인 펀앤플레이는 기관 전용 비누 교재 36권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펀앤플레이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유아 전용 코딩 프로그램 VINU(비누)와 유아전용 드론을 선보인다.
2018년부터 유아 전용 코딩 교구 및 교재를 공급해 온 교육 전문 기업으로, 교육 시장에 최적화된 교구와 교재를 공급하고 있다. 비누는 세계 최초로 LCD 모니터를 탑재한 코딩 디바이스로, 기존 코딩 교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시각화와 뛰어난 직관성을 가지고 있다.
기존 코딩 교구들이 기기와 태블릿을 따로 보관 사용하는 불편함을 해소한 획기적인 코딩 교구이다. 유아 비누 전국 총판인 펀앤플레이는 기관 전용 비누 교재 36권도 함께 선보인다. 현재 전국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서 사용 중에 있으며, 매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비누 영문 교재 공급도 출판해, 영어 유치원 및 어학원 등에 절찬 공급중이다. 펀앤플레이의 유아용 드론인 Fundrone은 연령에 맞는 안전망 구조의 드론으로 쉬운 조종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펀앤플레이 부스에서는 비누와 드론의 시연이 가능하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0조 규모 퇴직연금 '머니무브' 시작된다
- 퀄컴·Arm '반도체 신경전' 격화…12월 첫 재판 주목
- 신세계그룹, 계열 분리 공식화…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
- “주 3일은 출근 필수”… 스타벅스, 규정 어기면 해고한다
- “사람같네”… 참새도 나이 들면 친구수 줄어든다
- 배달앱 수수료 합의 '실패'…상생협의체, 내달 4일 추가 회의
- “예금주 직접 와야”…침대 실려 은행 방문한 中 노인 [숏폼]
- “한국 인구 3분의 1 토막난다”…머스크의 섬뜩한 경고
- “영화 촬영인가?”…폭죽 폭발로 아수라장된 인도 가게 [숏폼]
- 원자력연 생산 지르코늄-89, 아세안국가 첫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