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신곡 '가면' 라이브 클립 공개…애틋 감성 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손태진은 오늘(3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SHINE(샤인)'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가면'의 라이브 클립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손태진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손태진은 오늘(3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SHINE(샤인)'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가면'의 라이브 클립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손태진은 텅 빈 곳을 오롯이 목소리로만 가득 채웠다. 한 줄기 빛이 쏟아지는 가운데, 영화 같은 영상미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손태진의 따뜻한 내레이션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라이브 클립의 몰입도를 높였고 애틋한 감성을 배가했다.
신곡 '가면'은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이자 시인 김종환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외로운 청춘들에게 태양처럼 밝은 날이 오기를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겼다. 손태진 특유의 따스하고 고급스러운 '하이클래스 트로트' 창법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손태진은 정규 1집 'SHINE'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역대 음반 중 1일 차 최고 기록으로, 자체 초동 신기록을 달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트리플 타이틀곡 '가면', '꽃', '널 부르리'를 비롯한 수록곡들이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에서 성인가요 1위부터 7위를 달성했고, 멜론에서는 발매 직후 트리플 타이틀곡들이 HOT100(발매 100일 기준)에 진입했다.
음원과 라이브 클립이 공개되자 팬들은 "손태진의 음악에는 위로가 참 많아서 따뜻하다", "가면은 손태진만이 할 수 있는 노래다", "지금의 청년들과 그 옛날의 청년이었을 모든 이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곡들이다", "표정 연기에 뭉클하면서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태진은 TV, 라디오 DJ를 비롯해 유튜브 '진이 왜저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약하고 있다. 오는 11월 9~10일에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The Showcase' 전국투어'의 포문을 열고 전국 각지의 팬들과도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미스틱스토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마동석 新유니버스'트웰브' 박형식, 서인국, 성동일, 이주빈, 고규필 등 라인업 완성
- 백종원 "인생 실패한 것 아냐, 반드시…" 굳은 다짐(레미제라블)
- 고준, 수면 장애 고백…퀭한 눈으로 맞는 아침(나혼산)
- CEO 기안84, 설레는 출근길→첫 일정 소화 현장 포착(기안이쎄오)
- '실화탐사대' 스타 명상가의 은밀한 비밀…과연 진실은?
- 최현석, '전참시'서 선보인 '파스타 국밥'…무슨 맛일까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