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볶음탕 프랜차이즈 보끔당, 21일 대전 창업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닭볶음탕 전문 프랜차이즈 보끔당이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보끔당의 브랜드 소개를 비롯하여 창업 정보 전반에 관한 설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설명회 후에는 보끔당의 대표 메뉴 시식과 함께 개별 창업 상담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참석자들이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전 창업설명회 참석 신청은 보끔당 및 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끔당은 ‘동대문엽기떡볶이’ 가맹본부가 선보이는 두 번째 외식 브랜드로, 엽기떡볶이에서 인기를 끈 ‘엽기 닭볶음탕’ 메뉴를 기반으로 더욱 확장성을 갖춘 신규 브랜드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보끔당의 브랜드 소개를 비롯하여 창업 정보 전반에 관한 설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설명회 후에는 보끔당의 대표 메뉴 시식과 함께 개별 창업 상담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참석자들이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보끔당은 외식업 경험이 없는 초보 점주들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원팩 소스 조리 및 타이머 기능이 탑재된 인덕션을 적용한 주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체계적이고 간편한 조리 과정을 통해 점주뿐만 아니라 직원 누구나 일정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끔당 관계자는 “본사는 개설 이후에도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과 마케팅 지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판촉과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매장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전 창업설명회 참석 신청은 보끔당 및 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욕설 논란’ 안영미 입 열었다 ”벌거숭이 임금 된 것 같아…죄송”
- “추한 플레이”…MLB 먹칠한 ’역대급 민폐’ 나왔다는데
- '제시는 겁에 질려 있었다'…'팬 폭행 방관 논란' 목격자 등장, 적극 옹호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제추행 혐의' 추가 고발…’율희 폭로’ 여파 일파만파
- '기아차 37%할인?'… KIA 한국시리즈 우승에 '숫자' 주목 받는 이유
- '평생 독신' 재벌 회장, 반려견에 '1000억' 유산 남겼다…'무제한으로 보살펴라'
- '이긴다 확신' 민희진 이번엔 '질 줄 알았다…변호사들도 이런건 아무도 안 한다며 말렸다'
- '충전 안되는 전기차라니'…보상 없자 '황소 시위' 나선 남성, 무슨 일?
- 자녀 11명 둔 머스크 '韓인구, 3분의 1로 줄어들 것' 경고
- '놀랄 만큼 못생겨'…하이브, '타사 아이돌 비방' 문건 파장에 '모든 잘못 인정'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