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판매량 고공행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멕시카나는 최근 신제품 '치필링'이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등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가파른 판매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달 15일 출시된 멕시카나치킨의 신제품 '치필링'은 치킨 속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멕시카나는 최근 신제품 ‘치필링’이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등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가파른 판매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달 15일 출시된 멕시카나치킨의 신제품 ‘치필링’은 치킨 속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다.
지난 ‘치필링’은 겉은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과 모짜렐라 치즈의 담백함을 더해 다른 치킨에 비해 맵고 달지 않아 어린이 식사나 간식 대용으로 좋다고 하여 젊은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입소문이 퍼져 낮시간대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출시 이후 각종 매체를 통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치필링’은 출시 첫 주 대비 400% 이상의 판매 신장률을 기록했다. 높은 판매량으로 인하여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에 제품이 품절되는 이른바 ‘품귀현상’도 일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서 신제품 ‘치필링’에 보내주고 계신 뜨거운 반응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고객 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며, 나날이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트랜드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하고 분석하여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저희 ‘치필링’에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은 3.9조…영업이익 9.2조
- 30대 절반이 '미혼'···솔로 최다 지역은 '서울' 63%
- PHEV로 돌아온 벤틀리 4세대 ‘컨티넨탈 GT 스피드’... 가격은 3억 4610만 원부터
- [속보] 합참 "北, ICBM 고각 발사 추정"
- "한미동맹 강화 기여"…한화 '제1회 한미동맹대상' 수상
- Z세대 취준생 71% “중소기업 합격해도 대기업 재도전”
- ”대출금리도 낮아질까“ 은행권, 일제히 예적금 금리 인하
- "8억을 못 갚아서"...‘대종상’ 사라질 위기
- 정용진의 이마트, 정유경의 신세계
- 머스크 찬사 받더니...‘사격 김예지’, 韓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