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링클·맛초킹을 밥으로" bhc 치킨, 치밥 '라이스' 신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브랜드 bhc가 '치밥(치킨rhk 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규 사이드 메뉴 '뿌링클 라이스'와 '맛초킹 라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뿌링클의 독특한 시즈닝 맛과 맛초킹 양념 소스의 진한 감칠맛을 밥 한 끼에 담아냈다.
이번에 출시되는 '뿌링클 라이스'는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사용해 '단짠' 맛을 극대화한 볶음밥이다.
맛초킹 라이스는 bhc의 대표 간장치킨인 '맛초킹' 양념을 활용한 대표 치밥 메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부터 bhc 매장에서 각각 4000원에 첫 선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치킨 브랜드 bhc가 '치밥(치킨rhk 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규 사이드 메뉴 '뿌링클 라이스'와 '맛초킹 라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뿌링클 라이스와 맛초킹 라이스는 bhc 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다.
뿌링클의 독특한 시즈닝 맛과 맛초킹 양념 소스의 진한 감칠맛을 밥 한 끼에 담아냈다.
이번에 출시되는 '뿌링클 라이스'는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사용해 '단짠' 맛을 극대화한 볶음밥이다. 닭가슴살과 파프리카를 넣어 씹는 맛과 영양을 더했다.
옥수수 알갱이를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가미시키는 한편 노란색 파프리카, 옥수수 알갱이 등을 활용해 뿌링클 특유의 노란 색감을 강조했다.
맛초킹 라이스는 bhc의 대표 간장치킨인 '맛초킹' 양념을 활용한 대표 치밥 메뉴다. 간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와 밥, 야채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가벼운 한끼 식사로 좋다.
bhc는 라이스 신제품 2종을 이날부터 전국 bhc 매장에서 각각 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임창정,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3년 만 컴백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