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7년4개월만에 컴백… 선공개곡 '파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7년 4개월만에 돌아온다.
소속사 갤럭시코페레이션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3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파워'(POWER)를 발매한다.
'파워'는 2017년 발매한 미니앨범 EP '권지용' 이후 7년 4개월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워' 전곡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갤럭시코페레이션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3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파워'(POWER)를 발매한다.
'파워'는 2017년 발매한 미니앨범 EP '권지용' 이후 7년 4개월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지난 EP '권지용'은 발매 직후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와 일본 오리콘 디지털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번 선공개곡 'POWER'로 어떤 기록을 세울 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파워'를 BGM으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다양한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워' 전곡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3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파워'는 힘에 관한 노래"라며 "7년의 공백기 동안 미디어의 힘이 굉장히 크다는 걸 느꼈다"고 밝혔다. 이어 "미디어의 힘에 대한 풍자와 다양한 힘을 잘 융화하자는 여러가지 뜻을 담은 노래"라고 설명했다.
김영훈 기자 mike4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있지 리아, 올블랙 슬릿 드레스룩…"과감한 노출+레드립" - 머니S
- 관능적 눈빛… (여자)아이들 슈화, 볼륨감+치명 뒤태 - 머니S
- 이이경·조수민, 닿을 듯 말듯 한 아찔한 커플 화보 공개 - 머니S
- 전지현, 루이비통 컬렉션 화보 공개… 고혹적인 '눈빛' - 머니S
- 김지원, 성숙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 고혹적 매력 - 머니S
- "성폭력 무고 부추겨"… 허웅, 전 여자친구 측 변호사 고소 - 머니S
- "억만장자도 반했다"… 전 세계 남심 홀린 여성들 정체는? - 머니S
- [뉴욕증시] 빅테크 실적 경계감에 하락… 나스닥 0.56%↓ - 머니S
- "위험한 생각할 뻔"… 지드래곤, 마약의혹 당시 어땠나 - 머니S
- [단독] 대우건설, 해외사업 매출 10년 후 70%로 높인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