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동창 3명 숨진 교통사고… 숨진 운전자에서 음주 정황 나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하남시에서 주행하던 승용차가 가로수를 들이받아 차에 탔던 중학교 동창생 3명이 숨진 사고와 관련해 경찰이 운전자의 음주운전 정황을 확인했다.
31일 뉴스1에 따르면 지난 5일 오전 4시10분쯤 하남시 덕풍동 한 도로에서 A씨(20대)가 몰던 승용차가 가로수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차량 내 탑승한 5명 중 운전자 A씨를 포함해 총 3명이 숨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뉴스1에 따르면 지난 5일 오전 4시10분쯤 하남시 덕풍동 한 도로에서 A씨(20대)가 몰던 승용차가 가로수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A씨는 편도 4차로 중 2차로를 시속 160㎞로 주행하던 중 운전대를 우측으로 꺾어 인도 경계석을 넘어 가로수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차량 내 탑승한 5명 중 운전자 A씨를 포함해 총 3명이 숨졌다. 남자 4명, 여자 1명이 탑승한 차량 내 A씨를 포함한 4명은 중학교 동창생이며, B 씨(여)는 A씨 일행 중 한 명의 지인으로 알려졌다.
A씨는 덕풍동 시내에서 사고지점인 약 3㎞까지 운전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됐다. 조사 결과 A씨는 탑승자 등과 사고 지점 인근 술집에서 함께 술을 마신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숨진 A씨에 대한 채혈 측정을 한 결과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로 파악했다.
경찰은 부상자 등을 추가적인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장동규 기자 jk31@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있지 리아, 올블랙 슬릿 드레스룩…"과감한 노출+레드립" - 머니S
- 관능적 눈빛… (여자)아이들 슈화, 볼륨감+치명 뒤태 - 머니S
- 다이어트 효과 최고… 혜리, 여리여리 청순 끝판왕 - 머니S
- 전지현, 루이비통 컬렉션 화보 공개… 고혹적인 '눈빛' - 머니S
- 김지원, 성숙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 고혹적 매력 - 머니S
- "학교에선 신지마"… 미국은 지금 '크록스 금지령' - 머니S
- "억만장자도 반했다"… 전 세계 남심 홀린 여성들 정체는? - 머니S
- [뉴욕증시] 빅테크 실적 경계감에 하락… 나스닥 0.56%↓ - 머니S
- 허웅, 전 연인 측 변호사 무고 교사 혐의로 고소… "고소장 제출" - 머니S
- "위험한 생각할 뻔"… 지드래곤, 마약의혹 당시 어땠나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