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트리플스타 욕설난무 음성 녹취 "난 미XX 쓰레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트리플스타(본명 강승원)의 음성이 담긴 녹취록이 충격을 줬다.
30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트리플스타의 두 얼굴. 양다리 의혹 녹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녹취록은 2022년 8월 트리플스타와 전처인 A씨가 나눈 대화로 추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트리플스타(본명 강승원)의 음성이 담긴 녹취록이 충격을 줬다.
30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트리플스타의 두 얼굴. 양다리 의혹 녹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녹취록은 2022년 8월 트리플스타와 전처인 A씨가 나눈 대화로 추정된다. 트리플스타로 보이는 한 남성은 "그러니까 내가 여자가 있냐 뭐가 있냐. 그냥 건드린 것이다. 나는 쓰레기니까, 그냥 그랬던 것이다. 나 정말 사랑했던 여자 진짜 단 한 명도 없었다"며 "그리고 뭐 걔? 내가 미쳤다고. 내가 걔랑 딱 두 달인가 한 달 만나지 않았냐. 내가 걔를 만난 것도, 자기를 잊는데 너무 힘들어서 만난 것이다. 나 그때 진짜 미친X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진짜 잊고 싶어서, 뭐라도 해보고 싶어서 걔를 만났는데 자기한테 연락 오고 만난 순간 걔는 다 잊어버렸다. 그리고 자기 만나고 온 날 자기랑 헤어지고, 바로 연락해서 '야, 헤어지자'고 했다"며 "내가 그러고 나서 SNS 찾아본 것? 나 진짜 거짓말 안 하고, 그 여자가 우리 결혼하는데 해코지할까 봐 진짜 그래서 찾아본 것이다. 나 이제 거짓말을 할 이유도 없어서 그냥 털어놓는 것이다 정말로. 그래서 SNS 찾아봤고, 잘못한 것 맞다. 착하거나 똑똑하거나 걸리지나 말았어야지"라고 호소했다.
해당 대화에서 남성은 끝없이 욕설을 섞어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이다. 이를 접한 프로그램의 팬들은 큰 충격을 받아 실망감을 토로하고 있는 상황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 란' 박정민, 간만의 휴식 선언한 이유 "좋아하는 걸 마음껏 좋아하기 위해" [인터뷰M]
- 김신록의 무한 변신…"내 연기는 매체불문+장르불문" [인터뷰M]
- 23기 영식 “항상 女 26살 때 연애 시작”→데프콘 “디카프리오 스타일” (나는 솔로)
- ‘나솔’ 첼리스트 순자 “첼로 가격 1억 후반, 의사 아버지가 사주셨다”
- 23기 정숙, 알고 보니 미스코리아 출신 “이젠 내 세상” (나는 솔로)
- 밀라논나, 채널 수익→인세 기부 "직장 삼풍백화점 붕괴·子 뇌 수술 후 인생 변해" (라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