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 러브송 'Over The Moon'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Over The Moon' 뮤직비디오가 일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31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의 타이틀곡 'Over The Mo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Over The Moon' 뮤직비디오가 일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31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의 타이틀곡 'Over The Mo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시네마틱한 색감과 멤버들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현실적인 느낌을 주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방금 세안한 것 같은 촉촉한 얼굴의 연준, 손 위 무당벌레를 응시하는 휴닝카이, 작업실에서 스케치를 하는 범규, 꽃을 유심히 바라보는 태현 등 멤버들은 각자의 공간에서 무언가에 몰두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수빈은 세찬 빗줄기를 맞으면서 미소를 지어 뮤직비디오에 내포된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Over The Moon'은 몽환적인 도입부가 귓가를 사로잡는 팝(Pop) 곡이다.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특징이며 빈티지한 사운드에 독특한 R&B 그루브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 곡은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과 'LO$ER=LO♡ER'(루저 러버)의 뒤를 잇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러브송으로, 너와 함께하는 미래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는 내달 4일 저녁 6시 발매된다. '꿈의 장'과 '혼돈의 장', '이름의 장'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 '별의 장'을 여는 이번 앨범은 돌고 돌아 함께하게 된 우리에 대해 다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시 만난 너를 통해 경험한 마법 같은 순간과 그로 인해 달라진 세상을 '사랑'의 다양한 감정으로 표현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1월 6일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TOMORROW X TOGETHER 'The Star Chapter: SANCTUARY' POP-UP STORE'를 오픈한다. 내달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은 신보의 네 가지 비주얼 콘셉트 중 홈 데이트를 그린 'ANGEL'을 기반으로 공간을 꾸며 팬들에게 설렘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직 복귀' 고집 민희진, 잃은 걸 찾으면 이유가 보인다 [이슈&톡]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