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장애 심해" '나혼산' 고준, 퀭한 눈빛…불면과 싸운 몰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준이 '나 혼자 산다'에서 자취 19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1월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4년 차 배우 고준의 반전 일상이 그려진다.
고준은 자취 19년 차로, 눌린 머리카락과 늘어난 민소매 티셔츠, 퀭한 눈빛으로 사람 냄새 진동하는 아침을 연다.
고준은 나갈 준비를 하던 중 맨몸에 쫄 멜빵을 한 충격적인 라이딩 패션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고준이 '나 혼자 산다'에서 자취 19년 차 일상을 공개한다. 늘어난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퀭한 눈빛으로 아침을 맞이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오는 11월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4년 차 배우 고준의 반전 일상이 그려진다.
최근 고준은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에서 '강강약약'의 베테랑 형사 노상철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와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 큰 활약을 펼치며 화제를 모았다.
고준은 자취 19년 차로, 눌린 머리카락과 늘어난 민소매 티셔츠, 퀭한 눈빛으로 사람 냄새 진동하는 아침을 연다. 12시간 내내 불면의 밤과 싸운 몰골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하는 것. 이와 관련해 그는 "수면 장애가 좀 심하다"며 입마개 테이프부터 코 스프레이 등 갖은 노력을 해봤지만 한 번에 깊이 자지 못한다고 고충을 토로한다.
고준은 그대로 소파에 드러누워 TV를 보다가 방구석의 '팝핀 고준'으로 변신한다. 그는 "춤꾼으로 유명했었고 스트릿 댄서로 나름대로 입지가 있었다"고 반전 과거를 밝히는가 하면 그룹 태사자의 노래 ‘'타임'(TIME) 안무의 많은 부분이 자신이 짠 안무였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또한 고준은 "저는 양치를 하루에 세 번 하지 않는다"고 고백해 눈길을 모은다. 그는 칫솔을 물고 TV 앞에서 마치 '칫솔멍'을 하는 듯 끝나지 않을 양치질에 집중한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고준은 나갈 준비를 하던 중 맨몸에 쫄 멜빵을 한 충격적인 라이딩 패션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헬멧, 신발, 장갑, 무릎보호대까지 라이딩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한 그가 향한 곳이 어디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은 '어른 섹시' 고준의 동안 비법도 공개된다. 그는 무려 15년간 간헐적 단식을 해왔다고 밝히며, 저녁 7시가 돼서야 첫 끼를 먹는다고 해 과연 그의 첫 끼 메뉴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알몸으로 '터벅터벅' 번화가 배회한 남성, 문신·흉터 가득 "입가엔 흰 거품" [영상]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출산 후 근황 "나 왜 폭삭 늙었지"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