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부작용이 뽀뽀? 대장 절제 이겨낸 '닭살' 최준용 부부(퍼펙트라이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준용이 금연 도전과 부부의 애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최준용과 그의 아내 한아름이 출연해 부부의 건강 상태를 점검받고 금연에 대한 경험을 나눴다.
최준용은 아내를 위해 족욕 이벤트를 준비했고 족욕을 즐기며 아내에게 "편하게 살아, 내가 참으면 된다"고 말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최준용이 금연 도전과 부부의 애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최준용과 그의 아내 한아름이 출연해 부부의 건강 상태를 점검받고 금연에 대한 경험을 나눴다.
현영은 두 사람의 등장에 "언제 봐도 신혼 같은 부부"라며 금슬에 감탄했다. 이에 최준용은 "결혼한 지 5년 차면 신혼 아니냐"며 닭살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한아름은 남편이 지난 방송에서 현영과 약속한 금연을 4개월째 이어가고 있다고 자랑했다. 최준용은 "아직 잘 참고 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고, 금단 증상이 없느냐는 질문에는 "별다른 증상은 없다"고 답했다.
이에 아내 한아름은 "금단 증상 대신 더 자주 뽀뽀를 한다"며 웃음을 유발했고, 이를 본 출연진들은 현장에서 즉석 '공개 뽀뽀'를 하는 두 사람을 보고 폭소를 터뜨렸다. 오지호는 "이건 부작용 아니냐"며 농담을 건넸고, 이성미는 "적당히 좀 하자"며 웃음을 더했다.
이어 공개된 일상 영상에서는 부부가 데이트를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최준용은 아내를 위해 족욕 이벤트를 준비했고 족욕을 즐기며 아내에게 "편하게 살아, 내가 참으면 된다"고 말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한아름은 감동의 눈물을 보이며 "건강하게 살고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 이 사람 없었으면 어쩔 뻔했나 싶다"고 말했다. 과거 대장 용종 3000여 개를 제거하며 힘든 시기를 겪었던 한아름은 "만나기 전엔 늘 죽고 싶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 사람을 만나 행복하게 변했다"며 남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모습을 본 현영은 "행복해서 우는 거냐"며 눈시울을 붉혔고 신승환은 "두 분을 보면 사랑이 뭔지 알 것 같다"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김정은 11살 딸에 허리 굽히는 고모 김여정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