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수도권매립지정책 홍보콘텐츠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가 11월 1일부터 29일까지 '수도권매립지 정책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수도권매립지 문제 해결에 범정부적, 범국민적 관심을 촉구하고, 창의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정책 홍보콘텐츠를 발굴이 목적이다.
참가자들은 인천시의 수도권매립지 정책을 알기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 대체매립지 조성 등 주요 정책 콘텐츠
인천시가 11월 1일부터 29일까지 ‘수도권매립지 정책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수도권매립지 문제 해결에 범정부적, 범국민적 관심을 촉구하고, 창의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정책 홍보콘텐츠를 발굴이 목적이다. 수도권매립지 문제는 인천만의 과제가 아닌, 우리나라 국민의 절반인 2600만 명에 달하는 수도권 주민 모두의 문제로 국민적 관심이 절실히 요구된다.
참가자들은 인천시의 수도권매립지 정책을 알기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다. 주요 정책 홍보 내용에는 수도권매립지 종료를 위한 대체 매립지 조성,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의 인천시 관할권 이관 등이 포함된다.
공모작에는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부문은 영상과 이미지로 나뉘며, 심사로 총 16개의 작품을 뽑는다. 부문별로 △최우수상 500만 원(1명/팀) △우수상 200만 원(2명/팀) △장려상 50만 원(5명/팀)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총상금 2300만 원과 인천시장상이 수여된다.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소통 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천=안재균 기자 aj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욕설 논란’ 안영미 입 열었다 ”벌거숭이 임금 된 것 같아…죄송”
- “추한 플레이”…MLB 먹칠한 ’역대급 민폐’ 나왔다는데
- '제시는 겁에 질려 있었다'…'팬 폭행 방관 논란' 목격자 등장, 적극 옹호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제추행 혐의' 추가 고발…’율희 폭로’ 여파 일파만파
- '기아차 37%할인?'… KIA 한국시리즈 우승에 '숫자' 주목 받는 이유
- '평생 독신' 재벌 회장, 반려견에 '1000억' 유산 남겼다…'무제한으로 보살펴라'
- '이긴다 확신' 민희진 이번엔 '질 줄 알았다…변호사들도 이런건 아무도 안 한다며 말렸다'
- '충전 안되는 전기차라니'…보상 없자 '황소 시위' 나선 남성, 무슨 일?
- 자녀 11명 둔 머스크 '韓인구, 3분의 1로 줄어들 것' 경고
- '놀랄 만큼 못생겨'…하이브, '타사 아이돌 비방' 문건 파장에 '모든 잘못 인정'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