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20대 배우도 저리 가라 할 잘록한 허리선을 드러냈다.
김혜수는 30일 자신의 채널에 거울에 비친 자신의 옆태를 담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한편 김혜수는 내년 상반기 공개되는 디즈니+ '트리거'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트리거'는 검찰, 경찰도 해결하지 못한 사건들을 추적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트리거'의 정의로운 팀장 오소룡(김혜수 분)과 사회성 제로인 낙하산 PD 한도(정성일 분), 팀의 막내PD 강기호(주종혁 분)의 사활을 건 생존 취재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김혜수가 20대 배우도 저리 가라 할 잘록한 허리선을 드러냈다.
김혜수는 30일 자신의 채널에 거울에 비친 자신의 옆태를 담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서 김혜수는 짧은 체크 재킷에 파란 트레이닝 팬츠를 입은 모습. 검정 스냅백에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실루엣만으로도 남다른 비율을 자랑했다.
특히 짧은 재킷 아래로 드러난 허리 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해온 김혜수는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탄탄한 몸매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김혜수는 내년 상반기 공개되는 디즈니+ ‘트리거’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트리거’는 검찰, 경찰도 해결하지 못한 사건들을 추적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트리거’의 정의로운 팀장 오소룡(김혜수 분)과 사회성 제로인 낙하산 PD 한도(정성일 분), 팀의 막내PD 강기호(주종혁 분)의 사활을 건 생존 취재기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슐랭 2스타 가봤는데 ‘한식’ 최고” ‘페이커’, 파리에서 못 다한 이야기 [파리 취재 그
- 시청률 20% 보단 KIA 우승이지…이제훈, ‘협상의 기술’ 촬영 중에 보낸 뜨거운 응원 [KIA V12]
- 이순재, 드라마 촬영장에서 갑자기 쓰러져 중태…꿈에 그리던 소피와 재회(‘개소리’)
- ‘흑백’ 톱3 트리플스타 “양다리, 잠수이별, 반성문” 전처&전여친의 폭로전 합세
- 손나은, 고혹미 발산하는 화보 현장
- 지코, 하이브 내부 문서 논란에 입장…“메일 전부 열어보지 않았다”[전문]
- 밴드 딕펑스 김태현♥최연수 “서로 인생 함께 하기로 했다” 최현석 셰프 미모의 딸과 결혼 전
- KIA 명예직원 ‘갸보람’ 이보람 “우승 예언이 현실이 됐다” [KIA V12]
- 김병만, 7세 연상 전처와 결혼 11년 별거 10년 “쌓아온 거 잃을까 끈 못 놓았다”(4인용 식탁)
- ‘이러고도 안 사귀어? 은덱은 ♥’ 안은진X덱스 커플케미 터지는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