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장배 전국 승마대회 11월 9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주시는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수도권 유일 공공 승마장인 '양주시 승마장'에서 '2024 양주시장배 전국 승마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 관계자는 "2024 양주시장배 전국 승마대회가 승마인의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분이 이번 대회에 관심을 갖고 승마 스포츠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주=김준구 기자
양주시는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수도권 유일 공공 승마장인 ‘양주시 승마장’에서 ‘2024 양주시장배 전국 승마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승마 선수들이 참여해 다양한 종목에서 실력을 겨루는 행사로 승마 스포츠의 매력을 알리고 승마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승마 선수와 가족 관계자 등 500여 명과 말 80여 마리가 참여해 기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대회는 마장마술·장애물·웨스턴 스피드·단체 릴레이 등 총 10개 종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마장마술 디 클래스(D Class)와 장애물 100cm 종목은 공인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2024 양주시장배 전국 승마대회가 승마인의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분이 이번 대회에 관심을 갖고 승마 스포츠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북한군, 우크라와 교전해 한 명 빼고 모두 전사”…우크라 지원 NGO 주장
- [속보]박지원 “유학간 아들 숨기려 김주애 내세워…어떻게든 아들 생산했을 것”
- “쏘이면 30초 내 사망” 집에서 발견된 전갈…“쉬인·테무 소포에 붙어 왔을 수도”
- [속보]허은아 “김여사가 ‘만나자’ 전화…한동훈에게 얘기하라고 했다”
- 살 급히 빼려고 ‘위고비’ 썼다 부작용으로 사망…병명은 ‘췌장염’
- 250만원 일본 AV배우 원정 성매매 ‘열도의 소녀들’ 업주 징역
- 엄마에 급식주고 자신은 친구들이 남긴 음식 주워먹은 12살 소년, 대륙서 화제
- 사진찍던 女스카이다이버 프로펠러 빨려들어가 사망
- [속보]윤상현 “명태균, 인요한에 ‘외교부 장관 이준석’ 추천”
- [속보]“정부, 우크라에 구형 대공 미사일 ‘호크’ 제공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