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11월 할인 행사 예고…김장·수능철 수요 겨냥

우지수 2024. 10. 31.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고객 수요가 높은 김장, 수능 관련 품목 중심으로 '11월 하이라이트 세일' 행사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11월 한달간 전국 32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김치냉장고, 믹서기 등 김장 가전, 졸업 선물로 인기 높은 노트북 등 IT 가전을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같은 고객 수요에 맞춰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4도어', 위니아 '딤채 뚜껑형' 등 다양한 브랜드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 믹서기, 노트북, 키보드·마우스 등 세일

롯데하이마트가 김치냉장고 등 김장 가전, 노트북 등 수험생 대상 가전을 할인하는 '11월 하이라이트 세일' 행사를 연다. /더팩트 DB

[더팩트|우지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고객 수요가 높은 김장, 수능 관련 품목 중심으로 '11월 하이라이트 세일' 행사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11월 한달간 전국 32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김치냉장고, 믹서기 등 김장 가전, 졸업 선물로 인기 높은 노트북 등 IT 가전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할인 품목은 김치냉장고다. 김치냉장고는 김치 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쌀 등 각종 식품을 보관하는 다목적 가능이 강해졌지만 여전히 김장 시즌인 11월에 가장 수요가 높다. 롯데하이마트 최근 3년(2021~2023년) 판매 성과를 살펴보면 김치냉장고 11월 매출액 비중은 연중 20%다. 다른 달의 매출 비중(5~10%)에 비해 높은 수치다.

롯데하이마트는 이같은 고객 수요에 맞춰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4도어', 위니아 '딤채 뚜껑형' 등 다양한 브랜드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소용량 김치냉장고 경우 풀무원 '148L 김치냉장고', 하이얼 '150L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

지난 9월 출시한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150L 김치냉장고는 59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60L 용량 김치통을 6개 증정한다. 5년 무상 애프터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장 재료 손질에 필요한 믹서기도 할인한다. 신일 '대용량 믹서기', 닌자 '무선 블라스트 포터블 블렌더', AGK '스빙 오토 슬라이서' 등 행사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1월 14일에 진행하는 수능 이후에는 졸업 선물 수요가 늘 것을 고려해 노트북, 헤드셋, 키보드 등 IT 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노트북은 'MS 오피스 2024'를 포함한 특별 가격으로 제공한다. 인텔 코어 울트라5 프로세스를 탑재한 삼성전자 '갤럭시북2 Pro Special Edition',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랩탑 7'을 특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최대 25% 할인을 적용해 로지텍 'WAVE KEYS 무선 키보드', 키크론 'B6 PRO 무선 무소음 키보드', 앱코 '게이밍 헤드셋' 등 행사상품을 할인한다. 특히 롯데하이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펄사 'X2H', 'Xlite' 게이밍 마우스는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통합상품본부장은 "김장과 수능을 고려해 고객들에게 수요 높은 가전 중심으로 11월 세일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