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태양이 성질 긁어 ‘굿보이’ 깜짝 무대, 날 잘 다뤄”(유퀴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권지용, GD)이 태양 단독 콘서트에서 '굿보이' 무대를 선보이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날 유재석은 최근 태양 콘서트에서 선보인 '굿보이'(Good Boy) 합동 무대를 언급했다.
세 사람은 지난 9월 열린 태양 단독 콘서트에서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 지드래곤과 태양은 유닛곡 '굿보이'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빅뱅 지드래곤(권지용, GD)이 태양 단독 콘서트에서 '굿보이' 무대를 선보이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0월 3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67회에는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최근 태양 콘서트에서 선보인 '굿보이'(Good Boy) 합동 무대를 언급했다. 유재석은 "오랜만에 태양이랑 보니 너무 멋있더라"고 칭찬했고, 조세호는 팬들도 예상 못한 무대였지 않냐고 물었다.
지드래곤은 팬들은 물론 "저도 제가 무대에 올라갈 걸 예상 못했다"며 "약속을 따로 하진 않았다. 태양이가 저랑 오랜 친구다 보니까 저를 잘 다룬다. 성질을 약간씩 긁는다. 제가 청개구리같은 게 있다. '왔는데 뭐 안 올라와? 안 올라오면 말고. 부담 주는 거 아니고'라고 하니까 전혀 생각 없다가, 오랜만에 갔더니 분위기가 좋더라. 큐시트를 혹시 몰라 봤다. 이미 마이크가 다 준비되어 있더라. 기념비적이기도 하고 기분도 좋고 저희 팬분들이 오셨을 테니까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나가는 거라 저도 조금 멋있고 싶잖나. '오늘도 친구들이 왔어'라며 멋있게 나가는데 눈이 마주쳤는데 이 친구들이 저를 아주 아기 다루듯이 (하고 있더라). 저는 멋있게 하고 싶었는데. 제가 하다가도 순간 당황해서 같이 바운스를 타야 하나, 난 나대로 가야 하나 (고민했다)"고 토로했다.
그래도 "재밌었다"고 소감을 밝힌 지드래곤은 "이제 둘 다 '보이'도 아니다. 사실. 제가 '배드보이'(BAD BOY)도 해보고 '굿보이'도 해봤는데 보이가 아니다. (이제는) '굿가이', '굿맨'"이라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지드래곤이 소속된 그룹 빅뱅은 2006년 데뷔했다. 승리와 탑의 탈퇴 후 지드래곤, 태양, 대성 3인조로 활동 중이다. 세 사람은 지난 9월 열린 태양 단독 콘서트에서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 지드래곤과 태양은 유닛곡 '굿보이'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다른 男과 잠자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전처+전여친 양다리→취업 로비 의혹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이하늬, 쭉 뻗은 레깅스 핏‥새벽 조깅으로 관리한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