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릭스에서 쯔위까지! 이사배와 레오제이가 만든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
빵먹다살찐떡 숏츠, 무려 1952만 조회수
[마이데일리 = 김채연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와 레오제이가 아이돌·크리에이터와 함께한 메이크오버 '콜라보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사배는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트와이스의 쯔위, 키스오브라이프 하늘을 각기 다른 스타일로 꾸몄다.
스트레이키즈 필릭스는 이사배 '최애' 멤버로 유명하다. 이사배는 필릭스에게 천사와 악마 두 가지 컨셉의 메이크업을 해주었다. 필릭스는 이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대중은 “최애 앞에서 프로페셔널하다” “이거 보고 입덕했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조회수는 308만 회에 달했다.
트와이스 쯔위는 평소에 하지 않는 스타일로 윤곽을 살린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팬들은 “예쁜 건 알았지만 새롭다” “이런 이미지는 처음 본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하늘은 독일에서 유럽공주 스타일 메이크업을 받았다. 대중은 “항상 이렇게 화장했으면 좋겠다” “본 모습 중에 제일 예쁘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레오제이는 유튜버 빵먹다살찐떡, ITZY 예지, 유튜버 지하니에게 메이크오버를 해줬다. 빵먹다살찐떡은 평소 수수한 모습으로 다니기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레오제이가 다양한 스타일로 메이크오버한 영상은 인스타그램 숏츠에서 1952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털털한 이미지라 그렇지, 진짜 예쁘다” “당장 데뷔해도 될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ITZY 예지는 레오제이 채널에서 신곡 'GOLD'에 어울리는 AI 느낌의 글로우 메이크업을 받았다. 대중은 “얼굴이 사기다” “두상부터 예쁘다”는 칭찬을 쏟아냈다. 지하니는 요즘 유행하는 ‘테무 OOO’ 콘셉트로 ‘테무 장원영’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이 영상은 61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레오제이 마법사다” “메이크업 제대로 하니 똑같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이사배와 레오제이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세련된 감각과 뛰어난 손재주로 주목받고 있다. 이사배와 레오제이는 유튜브 'RISABAE' 채널과 'LeoJ Makeup' 채널을 운영하며 각 구독자 247명과 138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사배와 레오제이는 메이크업으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