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5' 김정민, "하루에 맥주 16캔+아들에게 매번 술 심부름" 충격 일상

김현희 기자 2024. 10. 30.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 엄마' 김정민이 중3 아들 앞에서 매일 술을 마시는 충격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3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20회에서는 김정민이 고1에 엄마가 된 사연을 밝히는 한편, 심각한 알코올 문제로 인해 중3 아들과 사이가 멀어졌음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아들은 라면을 끓여주고, 라면을 받아든 김정민은 "엄마 술 마셔도 돼?"라고 물어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충격에 빠뜨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MBN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고딩 엄마' 김정민이 중3 아들 앞에서 매일 술을 마시는 충격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3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20회에서는 김정민이 고1에 엄마가 된 사연을 밝히는 한편, 심각한 알코올 문제로 인해 중3 아들과 사이가 멀어졌음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우선 김정민은 재연드라마를 통해 "고1 때 남자친구의 권유로 술을 마시다가 동거를 했고, 범죄를 저지른 남자친구가 소년원에 가게 된 뒤에서야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며 '고1'에 엄마가 된 사실을 털어놓는다. 이어 "남자친구가 출소 후 찾아와 함께 살았지만, 폭력을 일삼아 헤어졌다. 그러다 어머니마저 세상을 떠나면서 술에 의존하게 됐다. 여기에 우울증까지 심해져, 아이가 시설에 보내졌는데도 여전히 술을 못 끊고 있다"고 토로한다.

재연드라마가 끝이 나자, 김정민이 중3 아들과 함께 사는 일상이 공개되는데, 아침에 눈을 뜬 김정민은 등교 준비를 하는 아들에게 "(술을 마셔서) 속이 안 좋으니 라면 좀 끓여 달라"고 말한다. 이에 아들은 라면을 끓여주고, 라면을 받아든 김정민은 "엄마 술 마셔도 돼?"라고 물어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충격에 빠뜨린다. 3MC 박미선, 서장훈, 인교진은 믿기 힘든 상황에 경악하고, 이후로도 삼시세끼 술을 찾은 김정민의 모습에 박미선은 "밥을 안주로 생각하는 것 같다"며 혀를 내두른다.

저녁이 되어서 하교한 아들은 엄마가 또 다시 술을 마시자, "제발 술을 안 마시면 좋겠다. (술 사느라) 돈이 많이 들지 않냐? 내 용돈도 안 주면서…"라고 불만을 드러낸다. 그러자 김정민은 "엄마가 ATM 기계냐?"라고 급발진하더니 "중3 되면 아르바이트한다고 하더니 왜 일을 안 하냐?"며 아들을 몰아세운다. 급기야 김정민은 "(시설에서 살지) 왜 집에 들어 왔어?"라고 화를 낸다. 이에 아들은 "내가 다시 시설에 들어갈 테니, 엄마는 병원에 가라"며 자리에서 일어나 집을 나간다.

과거 보육 시설에서 8년을 살다가 뒤늦게 엄마와 같이 산 지 1년 반 정도 됐는데, 매일 술을 마시며 막말을 하는 김정민의 모습에 박미선은 통탄을 금치 못한다. 그러면서 "중3 아들에게 일을 하라니, 그게 엄마가 할 소리냐? 아들이 하는 말이 틀린 게 하나 없다"며 김정민을 강하게 꾸짖는다.

집을 나온 아들은 답답한 마음에 근처 합기도장을 찾아가 코치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는 "엄마 때문에 한 달에 16번을 학교에서 조퇴했고, 이 때문에 경고 통지까지 받았다. 매달 엄마가 병원에 가시는데, 절 동행시킨다. 또한, 진료를 마친 뒤에는 술심부름을 시킨다"라고 밝힌다.

"하루에 맥주 16캔까지 마신 적이 있다"는 김정민의 심각한 알코올 문제와, 이로 인해 아들과 사이까지 멀어진 상황에서 김정민이 자신의 문제점을 고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김정민의 숨겨진 사연과 아들과의 관계 회복 등을 위한 맞춤 솔루션은 오늘(3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