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출연 기사에 하트 누른 이유? 내 기사에 다 눌러” (‘유퀴즈’)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2024. 10. 30. 2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넘치는 자기애를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지드래곤이 등장하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지드래곤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이들 들썩였다. 지드래곤이 본인의 출연 기사에 하트를 눌렀다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넘치는 자기애를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지드래곤이 등장하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지드래곤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이들 들썩였다. 지드래곤이 본인의 출연 기사에 하트를 눌렀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나는 내 기사에 다 하트를 누른다. 내 시작이 하트브레이커였어서 그 이후로는 사랑을 전파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랑했던 여자 없어, 난 쓰레기”...‘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녹취록 공개 - 스타투데이
- 양세형 “박나래, 전세금 1억 빌려줘...‘먹튀’ 고민했다”(‘나래식’) - 스타투데이
- 초동 37만장 돌파...트리플에스 VV, ‘퍼포만테’로 커리어 하이 - 스타투데이
- ‘글로벌 대세’ 피프티피프티, 음악방송서 수록곡 ‘그래비티’ 무대 - 스타투데이
- [포토]효연, 세련미 뚝뚝 - 스타투데이
- [포토]나나, 열일하는 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나나, 롱코트+롱부츠 완벽소화 - 스타투데이
- [포토]이성경, 새침한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혜리, 단아한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혜리, 볼콕여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