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지엠한마음재단, 치매예방 1000만 원 후원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30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노인 치매예방 및 자립 지원 후원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한국지엠 창원공장 최태영 차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한 후원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치매 고위험군 노인 대상 디지털 치매 예방 활동 및 경증 치매 노인 카페 운영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30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노인 치매예방 및 자립 지원 후원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한국지엠 창원공장 최태영 차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최태영 차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노인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한국지엠이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전달한 후원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치매 고위험군 노인 대상 디지털 치매 예방 활동 및 경증 치매 노인 카페 운영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2005년 사회복지법인으로 출범한 이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경남에너지, 공동주택 가스안전 홍보 액자 배부
경남에너지는 지난 29일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서부지사와 함께 고성군 고성읍 서외 LH행복주택 관리사무소에 굴착공사 신고접수 안내와 도시가스 매설 배관망도가 인쇄된 액자를 자체적으로 제작한 QR코드와 함께 배부했다.
이는 공동주택 내 굴착공사를 시행할 때 관리사무소에서 해당 위치에 배관이 있는지를 참고해 가스관로 파손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는 가스안전 홍보 활동이다.
경남에너지 김세진 동남지역본부장은 "공급권역 내 운영 중인 공동주택 관리사무소를 대상으로 굴착사고 예방 홍보 액자 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가스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아랫집서 불났다" 신고 알고보니…도 넘은 층간소음 보복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