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세 최준용, 금연 4개월 변화 “얼굴 젊어져” 감탄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준용이 금연 4개월 차라고 밝혔다.
10월 30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최준용(58세) 한아름(43세) 부부가 출연했다.
최준용 한아름 부부는 15살 차이 결혼 5년차 닭살부부로 금슬을 자랑했다.
이어 한아름은 "남편을 자랑할 게 있다. 지난번에 출연했을 때 현영 언니가 담배 끊으라고 했다. 남편이 담배를 끊었다. 이제 4개월 됐다"며 남편 최준용의 금연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준용이 금연 4개월 차라고 밝혔다.
10월 30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최준용(58세) 한아름(43세) 부부가 출연했다.
최준용 한아름 부부는 15살 차이 결혼 5년차 닭살부부로 금슬을 자랑했다. 신승환이 “아직도 아내가 좋냐”고 묻자 최준용은 “5년 차면 신혼 아니냐”며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노래를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한아름은 “남편을 자랑할 게 있다. 지난번에 출연했을 때 현영 언니가 담배 끊으라고 했다. 남편이 담배를 끊었다. 이제 4개월 됐다”며 남편 최준용의 금연을 자랑했다.
최준용은 “아직 끊은 건 아니고 잘 참고 있는 거”라고 말했고 현영이 “그래서 그런지 얼굴이 맑아졌다”고 칭찬했다. 신승환도 “젊어졌다. 혈색이 좋아지셨다”고 달라진 외모를 칭찬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김혜수, 당황스러운 초근접 얼빡 셀카‥54세 아기피부 인정
- 신세경, 두상마저 빚은 듯 완벽‥쪽진머리가 더 예뻐
- 이하늬, 쭉 뻗은 레깅스 핏‥새벽 조깅으로 관리한 몸매
- 채시라, 연예인 뺨치는 23세 딸 김채니 공개 “꼬마 숙녀 진짜 숙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