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母 반응? "우리 아들 이상형 아냐" ('나래식') [종합]

김예솔 2024. 10. 30. 2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양세형의 어머니와 전화 통화를 했다.

박나래는 양세형을 위해 꽃게 스페셜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박나래는 양세형의 어머니와 통화를 했다.

이에 양세형의 어머니는 "기사도 기사지만 주변에서 박나래하고 아드님하고 진짜 그렇고 그런 사이냐고 많이 물어본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박나래가 양세형의 어머니와 전화 통화를 했다. 

30일, '나래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그래서 나랑 결혼 할 거야? 말 거야?' 제목의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게스트로 양세형이 등장했다. 

박나래는 "꽃게 소소하게 준비했다. 두 명이서 20마리"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양세형을 위해 꽃게 스페셜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꽃게찜이라기보다 꽃개 백숙이다. 닭만 백숙을 하는 게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양세형을 위해 장미꽃 하트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진짜 열 받는다. 남자친구한테도 안 해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의 이벤트를 받은 양세형은 "악마가 부활해서 지구인과 싸우는 느낌"이라고 표현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양세형은 들어오자마자 "이거 지금 꽃게 냄새다"라며 "올 가을에 전어, 꽃게, 새우 아무것도 안 먹었다. 그래서 오늘 나한테는 가을이다"라며 행복해했다. 

양세형은 박나래를 위해 맛집 케이크와 배우 유태오가 만든 하몽까지 가져와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오늘 게파티 소소하게 코스로 나올 거다"라고 말했다. 양세형은 "오늘 이거 먹으려고 대충 먹고 왔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꽃게를 준비하며 "세형이가 한식자격증 준비했다는 얘길 하니까 다들 놀라더라"라고 말했다. 양세형은 "필기시험은 한 번에 붙고 실기시험은 두 번 떨어졌다. 한 번은 시험 다 보고 그릇을 떨궈서 탈락했다. 또 한 번은 붙을 줄 알았다. 그래서 옆에 있는 어머니와 얘기를 나눴다. 근데 그게 부정으로 탈락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형은 박나래가 만든 꽃게찜을 맛있게 먹으며 행복해했다. 박나래는 "우리가 빨리 털고 가야한다. 우리 엄마가 만든 관계지 않나. 여사님도 주변에서 듣지 않으셨겠나"라며 양세형의 어머니에 대해 물었다. 

이날 박나래는 양세형의 어머니와 통화를 했다. 박나래는 "어머니 한 번 뵙고 식사 대접 해야하는데"라고 반갑게 인사했다. 양세형은 "요즘 나랑 나래랑 러브라인으로 만들어지고 있는데 기사 본 적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양세형의 어머니는 "기사도 기사지만 주변에서 박나래하고 아드님하고 진짜 그렇고 그런 사이냐고 많이 물어본다"라고 말했다.

양세형의 어머니는 "두 사람의 관계는 예전부터 알고 있다. 근데 애들의 이상형은 아닌 것 같다"라며 "나는 너무 좋다. 예쁘고 만족 대만족이다. 근데 세찬이도 그렇고 세형이도 그렇고 이상형은 아닌 것 같다"라고 단언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박나래는 "신년에 한복입고 찾아뵙겠다"라고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나래식']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