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따뜻한 온기 느껴져♥"…`온기` 뮤직비디오, 1300만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온기'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1300만 뷰를 돌파했다.
올해 5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29일 조회 수 1300만 회를 달성했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10일 기준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13위에 위치하며 여전히 식지 않는 임영웅의 국민적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온기'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1300만 뷰를 돌파했다.
올해 5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29일 조회 수 1300만 회를 달성했다.
'홈'과 더블 타이틀 곡인 '온기'는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그의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작사에는 김이나가 참여하기도 했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도 차지했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10일 기준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13위에 위치하며 여전히 식지 않는 임영웅의 국민적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에 임영웅의 팬들은 "백만 불짜리 음성", "너무 감동적", "따뜻한 온기 느껴져"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단장 빼라`는 지시 있었다고 들어"…채상병 사건 해병대 전 수사관 증언
- 흠뻑쇼 보러간 당신, 흠뻑 `바가지` 썼다…16만원 호텔비가 80만원으로
- 참혹한 가자지구…다친 동생 업고 힘겹게 걷는 6살 소녀의 사연
- "초등생에 강제로 음란물 시청, 신체접촉까지"…인천서 중학생 3명 고소 당해
- 류광지 금양 대표, 불성실공시 공식 사과…"기대 부응 못해"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