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랑 기아 타이거즈 2024 KBO 통합우승 축하주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자회사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기아 타이거즈의 2024 KBO 정규리그 1위에 이어 한국시리즈까지 통합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되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의 샴페인 브랜드 '골든블랑'은 기아 타이거즈의 지난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에 이어 이번 통합 우승에도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자회사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기아 타이거즈의 2024 KBO 정규리그 1위에 이어 한국시리즈까지 통합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되었다고 30일 밝혔다.
선수단은 경기 종료 직후 홈 구장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팬들과 함께 샴페인으로 축포를 터뜨렸다.
대한민국 최초의 샴페인 브랜드 ‘골든블랑’은 기아 타이거즈의 지난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에 이어 이번 통합 우승에도 함께했다.
골든블랑은 지난 2021년 7월 첫 선을 보이며 현재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부터 빈티지 샴페인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의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제품이기도 하다. 현재 세계적인 샴페인 강국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등 총 8개국에 수출 중이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KIA타이거즈의 2024 통합 우승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골든블랑이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향후 프로야구 뿐만 아니라 여러 스포츠 행사의 우승을 축하하는 자리에 골든블랑이 늘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든블랑은 주요 백화점, 할인점 및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GS25 편의점의 와인 25 플러스 등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