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

이원희 2024. 10. 30. 19: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THE KING OF FIGHTERS AFK)'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사전등록은 '킹 오브 파이터 AFK'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등록 시 '3000회 무료 소환권'은 물론 '이오리', '레오나', '바이스'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역대 'KOF'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를 증정한다.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는 SNK와 다양한 협업 경험이 있는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이며, 네오지오 포켓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2'의 도트 그래픽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덱 조합을 바탕으로 5대5 팀 전투 시스템을 제공해 타 시리즈와 차별화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간편한 조작으로 차별화된 액션 쾌감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지난 '도쿄게임쇼 2024'에서 '킹 오브 파이터 AFK'의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오는 11월에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다양한 종류의 관객 참여형 코스튬 플레이 무대 이벤트를 예고해 'KOF' 시리즈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