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봉명고 최성민, 전국장애인체전 금1·은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 봉명고등학교(교장 조삼현) 최성민 학생이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수영 금메달 1개·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
최성민 학생은 평영 50M에서 32초25 기록으로 1위를 차지해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또 평영 100M에서는 1분16초27로 은메달을 추가로 따냈다.
조삼현 봉명고 교장은 "앞으로도 장애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와 체육 분야에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통합교육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 봉명고등학교(교장 조삼현) 최성민 학생이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수영 금메달 1개·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경남 창원에서 이번 대회는 ‘경남과 함께 다시 뛰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진행됐다.
최성민 학생은 평영 50M에서 32초25 기록으로 1위를 차지해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이 기록은 2011년 수립된 기존 한국 신기록(33초16)을 경신했다.
또 평영 100M에서는 1분16초27로 은메달을 추가로 따냈다.
조삼현 봉명고 교장은 “앞으로도 장애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와 체육 분야에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통합교육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 N번방' 주범 1심서 징역 10년…"피해자 인격 말살"
- '4년 만에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 최소 80억...양육비도 월 1200만 추산
- 합병가액·자사주 혼란 지속되는데…팔짱 낀 김병환 "연내 검토"
- '소녀시대' 악플 단 원우, 아이돌 괴롭히지 말라는 글엔 "따뜻한 세상 됐으면"
- 고려아연, 유상증자로 경영권 분쟁 새 판 깔아
- 한동훈 "특별감찰관도 안 하면 민심 어떻게 얻겠나"[종합]
- 샤넬백 로비·양다리 의혹…'트리플스타' 강승원, 전처·연인과 진실공방
- 고려아연, 2.5조 유상증자 결정…"국민기업으로 도약 추진"
- '우울증 갤러리'서 알게된 10대 4명과 성관계…졸피뎀까지 먹인 남성들
- '천지개벽' 앞둔 거여마천…투자수요 몰린다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