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부산서 '어르신 탁구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30일 부산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제2회 KRX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어르신 탁구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노인들에게 생활체육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의 화합과 교류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사진)은 "이번 대회가 어르신의 체력과 건강을 유지하고 활기찬 삶을 유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부산 시민이 건강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는 30일 부산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제2회 KRX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어르신 탁구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노인들에게 생활체육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의 화합과 교류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부산광역시탁구협회와 협력해 진행했다. 부산 내 총 34개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노인 1000여 명이 참가했다.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사진)은 “이번 대회가 어르신의 체력과 건강을 유지하고 활기찬 삶을 유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부산 시민이 건강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이 이럴 수가" 한국 기업들 '당혹'…삼성·LG도 당했다
- 내년부터 미국 가기 쉬워진다는데…무슨 일?
- "상상도 못 했는데…" 편의점에 '어르신' 많이 보인다 했더니 [이슈+]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에 업주 '충격'…"가게 접겠다"
- '서핑 성지' 양양에 사람 몰리더니…놀라운 결과 나왔다
- "우리 아파트 주차장도 뚫렸다니까요"…당근 공습에 '초비상' [돈앤톡]
- '2억 성형' 유명 여성, 과거 사진 보니…"인생 바뀔만 하네"
- '퇴사→재취업' 반복…실업급여 24번 받아 챙긴 직업 봤더니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에 업주 '충격'…"가게 접겠다"
- "장례식엔 갈 거죠?"…'故 김수미 양아들' 장동민 울린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