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청소년위한 자유공간 확대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시장은 "본오동 청소년들을 위한 전용 문화공간이 새롭게 조성됩니다. 친구들과 자유롭게 뛰어놀며 꿈을 키우고, 때로는 편히 쉬는 휴식처가 되어줄 것입니다"고 했다.
그는 "안산에 있는 청소년 문화공간 중에서는 '본오동 청소년 문화의 집'이 가장 크고, 가장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우리 꿈나무들이 동네 구석구석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을 위한 자유공간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산)=박정규 기자]이민근 안산시장이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본오동 청소년 문화의 집’ 건립 기공식’ 소회를 밝혔다.
이 시장은 “본오동 청소년들을 위한 전용 문화공간이 새롭게 조성됩니다. 친구들과 자유롭게 뛰어놀며 꿈을 키우고, 때로는 편히 쉬는 휴식처가 되어줄 것입니다”고 했다.
그는 “안산에 있는 청소년 문화공간 중에서는 '본오동 청소년 문화의 집'이 가장 크고, 가장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우리 꿈나무들이 동네 구석구석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을 위한 자유공간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강아지는 이코노미석으로 가세요”…승무원 요청에 결국 반려견 죽었다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3억 빚지고, 또 방송출연?”
- “아이돌이 만만한가” 세븐틴 승관, 하이브 '외모 품평' 보고서 저격?
- 54세 맞아?…비키니 모델 대회 2위女 “첫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 “일본인 한대 패주고싶다” 서대문형무소 찾은 日여배우 소신 발언
- ‘성매매 논란’ 최민환, 잠정 퇴출…FT아일랜드 2인 체제로
- 홍삼, 이렇게 좋은 거였어?…“‘이 암’ 성장·억제에 효과”
- "감히 리사를 이기려고"…태국서 '로제 거부 운동' 일어난 이유?
- “비트코인 100만원에 구매” 왕년 프로게이머, 지금도 들고 있나…비트코인 ‘7만弗’ 돌파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