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놀랄 만큼 못생겨"‥하이브 '외모 품평' 사과했지만
[뉴스외전]
출연: 양지민 변호사, 문소현 기자
Q. 하이브 계속 시끄럽네요 여기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외모를 비하하는 내부 보고서가 공개돼서 뭇매를 맞고 있습니까?
Q. 결국 공식 사과문이 나왔네요?
Q. 국감에서 이 문건 관련 질의가 나올 때 대중문화산업법상 신의성실의무를 지키지 않았다는 언급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석을 해야 돼요?
Q. 하이브와 갈등을 빚고 있는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가 미행을 당하고 살해 협박도 받았다고 폭로를 했어요?
Q. 하이브를 둘러싼 끊임없는 논란. 근본 원인이 뭐라고 보세요?
Q.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가 뺑소니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있었는데 음주운전을 감추려는 이른바 '술타기' 수법을 썼다는 의혹이 있다고요?
Q. 얼마 전 가수 김호중 씨가 이 '술타기' 수법 때문에 논란이 됐는데 여전히 통합니까 이게?
Q. 사고를 보니까 뺑소니차 2대에 잇따라 치었어요. 이럴 경우에 처벌은 어떻게 됩니까?
기사 본문의 인터뷰 내용을 인용할 경우, [MBC 뉴스외전]과의 인터뷰라고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4/nw1400/article/6651357_36493.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대통령실 "우크라이나에 포탄 지원 검토 안 해"
- 국방정보본부 "북한, 미국 대선 전 7차 핵실험·ICBM 발사 가능성"
- 한미 정찰기들 오늘 오전 동시 출격‥북한 ICBM발사 움직임
- "러 파병 북한군, 드론전 생소해 상당 피해 예상"
- 윤 대통령 "탈원전 정책 탓에 원전 멈추면 천문학적 손실‥제도 고쳐야"
- 민주 "김건희 여사 특검 없는 '변화·쇄신'은 어불성설"
- "살모사 한동훈" 또 시위‥어수선한 '취임 100일'
- 이재명, "법관 주제에" 욕설 논란 김우영에 '엄중 경고'
- 만취 상태로 인도 돌진한 60대 전직 의대 교수‥"의식불명 피해자에게 사죄"
- 한동훈 "수도권 사랑받지 못하면 정권 잃을 것‥수도권 분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