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주철'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주철'을 업데이트했다.
주철은 주유의 딸로 알려진 인물로 역사상 기록된 내용이 많지 않아 베일에 쌓인 여인이다.
삼국블레이드는 창작의 영역에서 접근해 게임과 인물의 색을 치지 않는 매력적인 장수가 되도록 노력했다.
주철의 콘셉트는 악기를 연주하며 아군을 돕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보조형 장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주철'을 업데이트했다.
주철은 주유의 딸로 알려진 인물로 역사상 기록된 내용이 많지 않아 베일에 쌓인 여인이다. 삼국블레이드는 창작의 영역에서 접근해 게임과 인물의 색을 치지 않는 매력적인 장수가 되도록 노력했다.
주철의 콘셉트는 악기를 연주하며 아군을 돕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보조형 장수다. 아군 체력 회복, 적이 받는 피해 증가를 부여하며 여태까지 보지 못 했던 아군 초월 스킬 게이지 증가 능력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 PvE 경쟁 콘텐츠인 천하쟁패 : 도전 난이도가 추가된다. 천하쟁패 : 도전난이도는 최상위 유저들을 위한 경쟁 콘텐츠로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디자인된 전장을 돌파하여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제작됐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