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겨울의 청순한 반전… “슬림한 듯 은근한 볼륨감” 눈길!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10. 30.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나은이 민낯과 쇄골라인으로 청순한 겨울여인으로 변신했다.

이번 사진 속에서 손나은은 추운 계절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단아한 '겨울여인'의 모습을 완성했다.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함께 청초한 민낯이 돋보이는 손나은은 깊은 눈매와 날렵한 턱선, 그리고 가녀린 쇄골라인으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번 사진 한 장으로 손나은은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내추럴 뷰티와 청순미를 동시에 보여주며, 올겨울 패션 키워드로 '자연스러움'을 제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나은이 민낯과 쇄골라인으로 청순한 겨울여인으로 변신했다.

배우 손나은이 30일 자신의 SNS에 올린 한 장의 셀카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사진 속에서 손나은은 추운 계절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단아한 ‘겨울여인’의 모습을 완성했다.

손나은이 민낯과 쇄골라인으로 청순한 겨울여인으로 변신했다.사진=손나은 sns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함께 청초한 민낯이 돋보이는 손나은은 깊은 눈매와 날렵한 턱선, 그리고 가녀린 쇄골라인으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사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녀의 패션과 미니멀한 액세서리다. 올리브 그린 톤의 니트탑은 차분한 컬러감으로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자아내며 겨울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골드 미니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특히 두꺼운 블랙 헤어밴드는 깔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그녀의 스타일링에 완벽하게 어울렸다.

손나은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함께 청초한 민낯 분위기를 자아냈다.사진=손나은 sns
손나은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출연하며 복귀 소식을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등장할 손나은의 스타일링과 연기에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옥씨부인전’은 사기극을 소재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그녀의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와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한편, 이번 사진 한 장으로 손나은은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내추럴 뷰티와 청순미를 동시에 보여주며, 올겨울 패션 키워드로 ‘자연스러움’을 제안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