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메트로 킹 텀블러’ 리뉴얼 출시

소장섭 기자 2024. 10. 30. 1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메트로 킹 텀블러'를 리뉴얼 출시했다.

'메트로 킹 텀블러'는 지난해 5월에 출시된 대용량 텀블러로, 820ml 넉넉한 용량과 뛰어난 보온, 보냉 기능으로 주목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무드의 5가지 색상 선보여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메트로 킹 텀블러 리뉴얼 출시. ⓒ㈜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메트로 킹 텀블러'를 리뉴얼 출시했다. 

'메트로 킹 텀블러'는 지난해 5월에 출시된 대용량 텀블러로, 820ml 넉넉한 용량과 뛰어난 보온, 보냉 기능으로 주목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금번에는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으며, 캡에는 BPA 프리인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해 출시했다. 또한 세련된 무드의 ▲라벤더, ▲라임, ▲핑크, ▲블루, ▲네이비 5가지 색상을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뛰어난 기능성도 눈길을 끈다. 기존 제품의 강점을 살려 50℃ 기준 최대 10시간 보온, 10℃ 기준 최대 41시간 보냉이 가능하며, 차량 컵 홀더에 적합한 크기로 제작되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락앤락만의 밀폐 기술력을 적용해 이동 중에도 음료가 셀 걱정이 없으며, 투명한 뚜껑으로 설계되어 음료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금번에 선보인 '메트로 킹 텀블러'는 꾸미기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개성만점 제품으로, 내달 4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 론칭 기획전을 열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일 오전 10시 30분 락앤락몰, 오후 2시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텀꾸 프로모션'을 진행,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된 '메트로 킹 텀블러'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텀블러 사용, 텀블러 꾸미기 등이 확산되고 있는데, 메트로 킹 텀블러로 환경도 보호하고 개성도 마음껏 뽐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의 대표 베버리지웨어인 '메트로 시리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2539 세대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 '메트로 킹 텀블러'를 비롯해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 '메트로 머그', '메트로 카페' 등이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