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크림라테’ 한 달만에 10만잔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스는 가을 시즌 메뉴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가 출시 1개월만에 10만잔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메뉴는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 '바닐라 딜라이트'를 재해석한 음료로 지난달 출시됐다.
할리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바닐라 딜라이트'를 한층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해 크림 라떼로 재해석하고, 할리베어 쿠키를 더해 비주얼을 강화한 것이 성공 요인"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할리스는 가을 시즌 메뉴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가 출시 1개월만에 10만잔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메뉴는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 ‘바닐라 딜라이트’를 재해석한 음료로 지난달 출시됐다. ‘바닐라 딜라이트’는 할리스 매장 내 판매량 2위를 2년째 지키고 있는 메뉴다. 프리미엄 바닐라빈 파우더를 활용해 풍부한 바디감과 달콤함이 특징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바닐라 딜라이트’를 한층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해 크림 라떼로 재해석하고, 할리베어 쿠키를 더해 비주얼을 강화한 것이 성공 요인”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가을을 맞아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솔티카라멜크림 라떼’를 선보였다. 할리스의 스페셜티 블렌드 ‘블랙아리아’를 활용한 딥라떼에 솔티카라멜크림을 올린 메뉴다. 진한 커피향과 솔티카라멜크림의 달콤짭짤함이 특징이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강아지는 이코노미석으로 가세요”…승무원 요청에 결국 반려견 죽었다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3억 빚지고, 또 방송출연?”
- “아이돌이 만만한가” 세븐틴 승관, 하이브 '외모 품평' 보고서 저격?
- 54세 맞아?…비키니 모델 대회 2위女 “첫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 “일본인 한대 패주고싶다” 서대문형무소 찾은 日여배우 소신 발언
- ‘성매매 논란’ 최민환, 잠정 퇴출…FT아일랜드 2인 체제로
- 홍삼, 이렇게 좋은 거였어?…“‘이 암’ 성장·억제에 효과”
- "감히 리사를 이기려고"…태국서 '로제 거부 운동' 일어난 이유?
- “비트코인 100만원에 구매” 왕년 프로게이머, 지금도 들고 있나…비트코인 ‘7만弗’ 돌파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