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때문에 한 방에 훅가"… 제시, 4년 전 사주풀이 재조명
장동규 기자 2024. 10. 30.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팬이 폭행당하는 모습을 보고도 외면했다는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4년 전 제시 사주풀이가 재조명되고 있다.
2020년 9월 유튜브 채널 '모비딕'에는 '백발백중 명리학자 강헌이 풀이한 소름 돋는 제시의 사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당시 제시가 거절 의사를 표하자 제시 주변에 있던 남성 A씨가 갑자기 팬의 얼굴을 가격했다.
경찰 조사에서 제시는 "나는 가해자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 나와 친한 프로듀서의 중국인 친구"라고 해명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제시가 팬이 폭행당하는 모습을 보고도 외면했다는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4년 전 제시 사주풀이가 재조명되고 있다.
2020년 9월 유튜브 채널 '모비딕'에는 '백발백중 명리학자 강헌이 풀이한 소름 돋는 제시의 사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강헌은 "제시의 사주는 지금보다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좋아진다"며 말년 운이 좋다"며 "제시가 조심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중 하나는 남자였다. 강헌은 "남자에게 감정이 먼저 나가지 말고 거리를 두고 천천히 판단하라"고 조언했다. 이어 "남자 때문에 한 방에 훅 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영상을 다시 본 누리꾼들은 "기가 막히게 잘 맞는다" "남자 조심 약자에게 잘해라" "다 말해줬네" "소름 돋네 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29일 새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한 미성년자 팬으로부터 사진 촬영을 요청받았다. 당시 제시가 거절 의사를 표하자 제시 주변에 있던 남성 A씨가 갑자기 팬의 얼굴을 가격했다. 제시는 일행의 폭행을 말렸으나 이후 현장을 벗어났다.
경찰 조사에서 제시는 "나는 가해자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 나와 친한 프로듀서의 중국인 친구"라고 해명했다.
장동규 기자 jk31@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머니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있지 리아, 올블랙 슬릿 드레스룩…"과감한 노출+레드립" - 머니S
- 관능적 눈빛… (여자)아이들 슈화, 볼륨감+치명 뒤태 - 머니S
- 다이어트 효과 최고… 혜리, 여리여리 청순 끝판왕 - 머니S
- 전지현, 루이비통 컬렉션 화보 공개… 고혹적인 '눈빛' - 머니S
- 김지원, 성숙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 고혹적 매력 - 머니S
- 김유정, 완벽 복근 공개… 귀여운 카우보이 패션 '반전 매력' - 머니S
- 전종서, 한소희 옷 입고 섹시 매력 발산… 절친 케미 '눈길' - 머니S
- "공사판의 빌런"… KT, 쌍용건설 171억 공사비 조정 거부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