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전국 28곳서 체험형 매장 운영… “고객 경험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기 가전 전문기업 힘펠이 체험형 홍보관을 서울, 경기, 대구, 강원, 전남 등 전국 곳곳으로 확대해 총 28곳을 운영,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힘펠 홍보관에는 소비자 인기가 좋은 욕실 환기 가전 '휴젠뜨' 라인이 주로 전시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기 가전 전문기업 힘펠이 체험형 홍보관을 서울, 경기, 대구, 강원, 전남 등 전국 곳곳으로 확대해 총 28곳을 운영,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힘펠 홍보관에는 소비자 인기가 좋은 욕실 환기 가전 ‘휴젠뜨’ 라인이 주로 전시돼 있다. 환기, 온풍, 제습, 드라이 4가지 차별화된 기능을 직접 보고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최근에는 알레르기, 호흡 건강 등 각종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기계식 환기 효과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올해 설치된 대구 홍보관에는 시스템 환기 가전이 추가됐으며 일산 홍보관에는 환기 가전 전 제품군이 전시됐다.
환기 물류 전문기업 바움 대리점의 일산 홍보관에는 시스템 환기 가전(전열교환기), 욕실 환기 가전, 주방 환기 가전, 생활 에어가전(현관청정시스템, 빌트인제습기)이 설치됐다.
바움 대리점 관계자는 “환기 제품에 대한 고객 및 거래처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일산에 새로운 물류센터 및 전시장을 설립했다”며 “힘펠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맞춤형 상담에 대한 수요가 있어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가 공들이는 인도… 벤츠·BMW도 적극 공략
- [체험기] 애플 인텔리전스, AI가 영문 기사 요약·사진 편집… “늦게 나왔는데 특별한 건 없네”
- [인터뷰] AI로 심혈관 치료하는 의사 “환자 비용과 의료진 부담 동시 줄인다”
- 올해 개미 평균 31% 손실 … 남은 두 달, 반전 가능할까
- [르포] 수출액 10억불 넘긴 ‘K라면’… 농심, 도심 속 라면 축제 개최
- [실손 대백과] 치료·수술 사용 ‘치료재료대’ 보험금 받을 수 있다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서정진 딸 관련 회사 과태료 미납, 벤츠 차량 공정위에 압류 당해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