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협, ‘수능 대박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농협본부(본부장 윤재춘)가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지역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대박 응원 캠페인'을 전개해 화제다.
제주농협은 10월 28일부터 1일까지 지역 고등학교 5곳을 순회하며 수험생 약 1600명에게 쌀로 만든 간식을 전달했다.
제주농협은 이번 행사가 수능 응원 선물로 쌀 간식을 활용하는 문화 형성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윤재춘 본부장은 "몸에 좋은 쌀 간식을 먹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모두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농협본부(본부장 윤재춘)가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지역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대박 응원 캠페인’을 전개해 화제다. 제주농협은 10월 28일부터 1일까지 지역 고등학교 5곳을 순회하며 수험생 약 1600명에게 쌀로 만든 간식을 전달했다.
응원을 받은 한 학생은 “엿이나 초콜릿보다 쌀로 만든 간식을 먹으면 속이 편할 것 같다”고 말했다. 제주농협은 이번 행사가 수능 응원 선물로 쌀 간식을 활용하는 문화 형성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윤재춘 본부장은 “몸에 좋은 쌀 간식을 먹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모두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