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음악 스펙트럼 넓혔다…첫 정규 '콜 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첫 정규 앨범 '콜 백(CALL BACK)'으로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3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호는 내달 4일 오후 6시 '콜 백'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어펙션(Affection)'은 민호가 처음 시도하는 아프로비트 기반의 알앤비(R&B) 팝 곡이다.
민호는 효연과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로 유쾌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첫 정규 앨범 '콜 백(CALL BACK)'으로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3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호는 내달 4일 오후 6시 '콜 백'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앨범은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어펙션(Affection)'은 민호가 처음 시도하는 아프로비트 기반의 알앤비(R&B) 팝 곡이다.
깊은 바다에 비유한 상대방에게 물에 서서히 잠기듯 빠져들 수밖에 없음을 그려낸 가사와 나른하고 섹시한 무드가 잘 어우러진다.
또다른 신곡 '썸띵 어바웃 유(Something About U)'는 무게감 있는 킥과 그루비한 베이스가 조화를 이뤄 강렬하고 관능적인 인상을 남기는 곡이다.
다이내믹하게 빌드업 되는 드럼 사운드가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가사에는 더 알고 싶은 대상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이 담겼다.
한편 민호는 그룹 '소녀시대' 효연의 '밥 잘 사주는 효연 선배' 콘텐츠에 출연한다.
해당 콘텐츠는 30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채널 '효연의 레벨업(Hyo's Level Up)'에서 공개된다.
민호는 효연과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로 유쾌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꽃다발 들고 미소
- 박지원 "北김정은 딸 김주애 후계자 아냐…유학간 아들 있어"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지코 "하이브 내부 리포트? 본 적 없어…메일 열어보지도 않아"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