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眞 출신 김민경, 11월16일 결혼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경이 결혼한다.
10월 30일 스포츠경향은 김민경이 오는 11월 16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김민경과 예비신랑은 깊은 신뢰와 믿음 속에서 알아오다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현재 김민경은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11월의 신부가 될 준비를 마친 상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김민경이 결혼한다.
10월 30일 스포츠경향은 김민경이 오는 11월 16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김민경과 예비신랑은 깊은 신뢰와 믿음 속에서 알아오다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현재 김민경은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11월의 신부가 될 준비를 마친 상태. 김민경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첩장을 받고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지인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민경은 지난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眞)으로 당선됐다. 이후 KBS 2TV '엄마가 뿔났다' JTBC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무자식 상팔자' MBC '이브의 사랑'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현재 '민경의 가식' 채널을 운영하며 구독자들과 소통 중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채시라, 연예인 뺨치는 23세 딸 김채니 공개 “꼬마 숙녀 진짜 숙녀 됐다”
- 이주명, ♥김지석이 찍어줬나 ‥日거리 활보하는 여신
- ‘파격 의상’ 블랙핑크 제니, 엉덩이 노출 자체 모자이크
- 남보라, ♥예비신랑 하관만 봐도 훈남이네 “이런 큰 사랑 받아도 되나”[전문]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