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화장 지우니 데뷔 때랑 똑같네‥발레코어룩 청순美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나은이 민낯으로 청순함의 절정을 찍었다.
손나은은 10월 3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나은은 어깨 라인을 살짝 드러낸 발레코어룩을 입고 머리띠를 쓴 모습이다.
배우로 전향한 뒤 줄곧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 스타일링을 고수해온 손나은이지만 화장을 지우니 그룹 에이핑크 시절 풋풋한 느낌 그대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손나은이 민낯으로 청순함의 절정을 찍었다.
손나은은 10월 3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나은은 어깨 라인을 살짝 드러낸 발레코어룩을 입고 머리띠를 쓴 모습이다.
특히 화장기 없는 민낯이 시선을 모은다. 배우로 전향한 뒤 줄곧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 스타일링을 고수해온 손나은이지만 화장을 지우니 그룹 에이핑크 시절 풋풋한 느낌 그대로다.
한편 손나은은 오는 11월 30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옥씨부인전'으로 컴백한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임지연 분)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추영우 분)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 임지연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채시라, 연예인 뺨치는 23세 딸 김채니 공개 “꼬마 숙녀 진짜 숙녀 됐다”
- 이주명, ♥김지석이 찍어줬나 ‥日거리 활보하는 여신
- ‘파격 의상’ 블랙핑크 제니, 엉덩이 노출 자체 모자이크
- 남보라, ♥예비신랑 하관만 봐도 훈남이네 “이런 큰 사랑 받아도 되나”[전문]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