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남자부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휠체어농구 남자부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이날 남자부 결승전에서 제주를 59-56으로 꺾고 정상에 등극했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2022년 창단 첫 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우승, 지난해 준우승을 차지한데 이어 올해 다시 패권을 가져가며 명문 구단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휠체어농구 남자부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을 연고로 하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경남 김해에서 진행 중인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해 전국 11개팀과 경쟁을 펼쳤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이날 남자부 결승전에서 제주를 59-56으로 꺾고 정상에 등극했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2022년 창단 첫 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우승, 지난해 준우승을 차지한데 이어 올해 다시 패권을 가져가며 명문 구단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김영무 코웨이 블루휠스 감독은 "매 경기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과 항상 많은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는 코웨이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올해 남은 경기에서도 우승의 기세를 이어 코웨이 블루휠스의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북한군, 우크라와 교전해 한 명 빼고 모두 전사”…우크라 지원 NGO 주장
- “쏘이면 30초 내 사망” 집에서 발견된 전갈…“쉬인·테무 소포에 붙어 왔을 수도”
- 250만원 일본 AV배우 원정 성매매 ‘열도의 소녀들’ 업주 징역
- [속보]박지원 “유학간 아들 숨기려 김주애 내세워…어떻게든 아들 생산했을 것”
- [속보]허은아 “김여사가 ‘만나자’ 전화…한동훈에게 얘기하라고 했다”
- 사진찍던 女스카이다이버 프로펠러 빨려들어가 사망
- [속보]윤상현 “명태균, 인요한에 ‘외교부 장관 이준석’ 추천”
- 이승만 기념관 건립성금 143억· 참가자 8만6000여명 돌파…배우 강부자, 박정자도 동참
- “키 큰 여성 3명이 기적처럼” 사고 운전자 구한 핸드볼선수들
- “아버지가 스위스 동행” 안락사 택한 40대 여성…선택 둘러싼 뜨거운 논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