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진욱, 연애 사실 깜짝 고백 "벌써 3년차"(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쓰리랑' 녹화 중 진욱이 깜짝 고백을 전한다.
30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쓰리랑'은 '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런가 하면, 진욱이 '미스쓰리랑'에서 최초로 연애 사실을 공개한다는 전언이다.
진욱이 최초로 고백하는 연애 이야기는 10월 30일, 바로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쓰리랑' 녹화 중 진욱이 깜짝 고백을 전한다.
30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쓰리랑'은 '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각각 6살, 4살 연하의 남자 친구와 뜨거운 사랑 중인 서정희-서동주 모녀가 출격한다. 여기에 연애부터 결혼까지 반세기 동안 뜨거운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장광-전성애 부부가 합류한다. 흥미진진한 러브 스토리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노래 대결이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미스김과 박서진, 홍지윤의 삼각관계가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그간 박서진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며 '서진 바라기'로 불려 온 미스김은 "서진 왕자님이 다른 분과 알콩달콩하고 있으니까 기분이 안 좋더라. 방송을 보고 너무 충격받았다"고 밝힌다.
이어 미스김이 "홍지윤 선배님! 박서진 왕자님은 제 겁니다!"라고 선전 포고를 날려 녹화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 이에 MC 붐은 "지윤 씨도 억울하면 나와라. 여기서 삼자대면을 하자"라며 세 사람의 삼각관계에 더욱 몰입한다. 또한 미스김은 박서진을 떠올리며 선곡한 노래인 남진의 '가슴 아프게'로 절절한 감성을 표출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진욱이 '미스쓰리랑'에서 최초로 연애 사실을 공개한다는 전언이다. 진욱은 "밥 잘 먹는 모습에 반했다"라며 어느덧 연애 3년 차에 접어들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진욱이 최초로 고백하는 연애 이야기는 10월 30일, 바로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쓰리랑'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장 방청단을 모집 중이다. 11월 6일(수)까지 모집이 진행되며, 당첨자에 한해 오는 11월 13일(수)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에 방청 참여할 수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넷플릭스 측,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에 "개인사 확인 어려워" [공식입장]
- 영파씨, 데뷔 1년만 'MAMA' 첫 출격…신인상 노미네이트
- "XX" 안영미, 생방송 중 욕설→결국 사과 "쓴소리 필요"
- 빠니보틀→충주맨, '피의 게임3' 자타공인 정치꾼…생존 목표 주목
- [영상] 에스파 카리나-지젤, '지젤 생일' 깜짝 전광판 이벤트 "이거 뭐야~"(가요광장 출근길)
- '지닦남' 신재하, 일당백 황금 막내 활약…뜻밖의 위기도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