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야간 개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 독립기념관이 장내 단풍나무숲길에 경관 조명을 갖추고 야간 개방에 선다.
30일 천안 독립기념관에 따르면 야간 개방 기간은 11월 1일부터 3일,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6일간이다.
독립기념관은 자연과 역사가 융합된 '독립운동사와 함께하는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를 지난 26일과 27일 이틀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안 독립기념관이 장내 단풍나무숲길에 경관 조명을 갖추고 야간 개방에 선다.
30일 천안 독립기념관에 따르면 야간 개방 기간은 11월 1일부터 3일,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6일간이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단풍나무숲길을 걸을 수 있다. 독립기념관은 자연과 역사가 융합된 '독립운동사와 함께하는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를 지난 26일과 27일 이틀간 개최했다. 모기장 텐트를 활용한 창의적인 무대 연출과 국가상징물을 주제로 한 드론쇼, 역사와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힐링음악회 등으로 구성된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는 야간개장과 함께 개최되어 많은 방문객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독립기념관은 "독립운동사의 가치를 알리고자 다양한 콘텐츠와 접목된 축제를 기획하고 추진하여 많은 관람객이 찾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