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츠 감독의 선택과 집중’ LAD ‘5차전 필승조 투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먼저 3승을 거두며 사실상 100%의 확률을 확보한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4차전을 내주는 과정에서 또 한 번 훌륭한 선택과 집중을 선보였다.
물론 LA 다저스가 5회 2점을 올리며 4-5로 추격했으나, 확실하게 리드하지 못한 경기에서 필승조를 허비하지 않은 것.
로버츠 감독은 이번 포스트시즌 들어 필승조 운영에 있어 선택과 집중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3승을 거두며 사실상 100%의 확률을 확보한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4차전을 내주는 과정에서 또 한 번 훌륭한 선택과 집중을 선보였다.
LA 다저스는 30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에 위치한 뉴 양키 스타디움에서 뉴욕 양키스와 2024 월드시리즈 4차전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날 LA 다저스는 프레디 프리먼의 선제 2점포에 힘입어 2-0으로 앞서 나갔으나, 3회 앤서니 볼피에게 만루포를 얻어맞은 끝에 4-10으로 패했다.
로버츠 감독은 2회 다니엘 허드슨이 무너지며 만루홈런을 맞자 4회 랜던 낵을 마운드에 올렸다. 또 낵에게 4이닝을 맡기며 필승조를 모두 아꼈다.
물론 LA 다저스가 5회 2점을 올리며 4-5로 추격했으나, 확실하게 리드하지 못한 경기에서 필승조를 허비하지 않은 것.
결과적으로 로버츠 감독이 낵에게 4이닝을 맡긴 것은 대성공. 패한 경기 속에서도 로버츠 감독의 선택과 집중이 빛을 발한 것이다.
이에 LA 다저스는 오는 31일 열리는 5차전에 필승조를 모두 쏟아부을 수 있게 됐다. 잭 플래허티가 조금만 부진해도 총출동할 것이다.
이 선택은 지금까지 상당히 높은 확률로 적중했다. LA 다저스의 필승조는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계속해 상대 팀 타선을 압도했다.
로버츠 감독의 선택과 집중이 이번 월드시리즈를 뉴욕에서 끝내게 할지 주목된다. 5차전은 31일 뉴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AIFF아시아 국제 영화제 최고여배우상 수상
- 김나정, 화끈한 뒤태…라스베이거스서 과감한 자태 [DA★]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명품백 로비’, ‘양다리’…사생활 논란 터져
- 안영미, ‘젖년이’ 이어 ‘씨X’…욕설 논란에 결국 사과 [종합]
- 김정민 “하루 맥주 16캔”→‘중3’ 子에 술 심부름까지 (고딩엄빠5)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