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박지선 떠난지 벌써 4년…이윤지X알리 "우리 셋, 오늘의 추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지가 알리와 함께 고 박지선을 찾아 추모했다.
30일 이윤지는 "각자 아이들 등교등원 시킨 후 달려간 곳. 우리셋 오늘의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이윤지가 알리와 함께 고 박지선의 납골당을 찾은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윤지가 알리와 함께 고 박지선을 찾아 추모했다.
30일 이윤지는 "각자 아이들 등교등원 시킨 후 달려간 곳. 우리셋 오늘의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이윤지가 알리와 함께 고 박지선의 납골당을 찾은 모습이다. 오랜만에 셋이 모인 이들은 환한 미소로 추억을 남겼다.
박지선은 2020년 11월 2일, 36세를 일기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이에 절친했던 이윤지는 환시 증상을 겪었다고 고백하기도. 최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이윤지는 "저는 그 친구랑 홍대나 삼청동을 돌아다니면서 놀았다. 어느 날 테라스가 있는 카페에서 지선이를 봤다. 저도 모르게 차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그 다음에 깨닫게 됐다. 지선이가 떠난 후 그런 거였다. (박지선의 부재를 안 후) 차를 길가에 세우고 감정을 다 쏟아냈다. 그날 이후 조금 괜찮아졌다. 내가 지선이를 곳곳에서 기억해 주는 만큼 내 안에 있지 않을까 싶다"라는 심경을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김정은 11살 딸에 허리 굽히는 고모 김여정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