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안전 교통문화 위해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안전운전 문화정착 및 교통안전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기관은 삼성화재의 디지털서비스 '착!한드라이브'를 활용해 대구경북지역 화물차 운전자 중 안전운전점수 우수자와 점수 개선자에게 주유권 등 다양한 포상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 캠페인은 대구경북지역 화물차 운전자의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삼성화재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안전운전 문화정착 및 교통안전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기관은 삼성화재의 디지털서비스 '착!한드라이브'를 활용해 대구경북지역 화물차 운전자 중 안전운전점수 우수자와 점수 개선자에게 주유권 등 다양한 포상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 캠페인은 대구경북지역 화물차 운전자의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두 기관은 이번 캠페인을 전국적인 사업 단위로 확장할 계획이다.
2022년 4월 '착!한드라이브' 서비스 출시 후 110명의 고객이 서비스에 가입했다. 삼성화재는 매월 870만건의 운행에 대해 안전운전 분석 점수를 제공하고 있다. 71점 이상 달성 시 14.6~17.1% 보험료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급변하는 모빌리티 환경 속에서 더 나은 교통안전 환경 조성을 요구하는 국민들의 바람에 호응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꽃다발 들고 미소
- 박지원 "北김정은 딸 김주애 후계자 아냐…유학간 아들 있어"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유준상 "뮤지컬 도중 칼 맞아…11바늘 꿰매"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지코 "하이브 내부 리포트? 본 적 없어…메일 열어보지도 않아"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
- "남자 때문에 한 방에 훅 간다"…제시, 4년 전 사주풀이 소름